복지넷 꿈 희망 나눔콘서트 성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18 11:14:15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지난 16일 크낙새 홀에서 남양주시 진접읍 복지넷(위원장 이미혜)이 주최하는 “꿈․희망나눔콘서트 3th”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진접읍 복지넷의 세 번째 문화공연인 금년 복지넷 콘서트는 재능기부 단체인 “위드 클래식”과 협력하여 추진되었으며, 지역 내 저소득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한 재능기부 공연으로 이루어졌다.

다산유스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시작으로 개막된 이번 공연은 성승한 교수의 첼로연주와 아모르 색소폰 앙상블, 쟈스민의 전자바리올린 공연 등 국내 유명 연주자의 수준 높은 공연은 400여명 관객과 호흡하며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평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이 전문가의 해설과 영상이 함께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이날 특별 초청된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과 지역주민에게 색다른 선물을 선사해 주었다.

또한, 한국茶살림협동조합에서는 공연장에 입장하는 관객들에게 추운날씨에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황차를 무료로 제공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공연을 준비한 진접읍복지넷 이미혜 위원장은 ‘오늘 공연을 통해 우리 지역의 아이들이 음악적 재능을 발굴하는데 도움이 되고, 지역주민들이 아이들의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