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 기탁 타지서도 잇따라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7 11:25:04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 기탁에 타 지역기업체및 관외출신들의 참여가 잇따르는 등 희망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은 모터뱅크 이진수 대표 등이 군청을 방문해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이사장 김종규)에 장학금 400만원을 기탁, 부안사랑을 실천했다.

특히 이번 장학금 기탁은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의 후원회원 가입 필요성에 공감한 이 대표(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가 주변 사람들에게 장학사업을 소개하고 이에 5명의 관련 업체 및 지인들이 장학금 기탁에 참여하면서 성사돼 의미를 더했다.

구체적으로는 ㈜케이케이엠모터코리아, ㈜바이크코리아 ㈜캄피오니모토트레이딩, 복지모터스, 서울지방경찰청 윤효상 순경 등이 동참했다.

이진수 대표는 “사업 관련 주변 지인들이 부안군 장학사업의 미담을 듣고 공감대가 형성돼 장학금 기탁에 동참하게 됐다”고 기탁 배경을 설명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늦둥이를 키우는 마음으로 부안의 미래인 지역인재를 육성하는 장학사업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 인재 육성에 힘쓰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