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여보 나도 할 말 있어’사천공연 열린다
박한 | 기사입력 2016-01-06 06:00:19
【사천 = 박한】사천시는 오는 22(금) 오후 7시30분 문화예술회관에서 코미디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공연을 연다.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공연은 지난해 11월부터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공연 중에 있으며, 중년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풀어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은 극단 ‘나는 세상’의 김영순 대표가 실제로 몇 달간을 찜질방에서 지내며 관찰한 중년들의 모습을 무대에 고스란히 녹여낸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연극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서울에서는 3년째 계속해서 공연되고 있으며, 개그맨 이홍렬과 탤런트 이훈, 유형관, 김정하 등 브라운관에서 주로 활동하던 배우들이 연극배우로 변신하여 무대에 오르고 있어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제작사 측은 “이번 연극은 출연진 대부분이 중년의 나이로 배우들 자신도 연기를 하면서 큰 공감과 위로를 얻었다.”며, 중년의 부부, 혹은 중년이 될 모든 부부들에게 값진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 인터넷 및 방문예매는 오는 11일(월)부터 전화예매는 18일(월)부터 가능하며, 관람료는 일반 10,000원, 문화가족 및 단체(10인 이상)는 7,000원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