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영모 신안군의회 의장 ‘기초의회 의정봉사대상’ 수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4 11:36:37
【신안 = 타임뉴스 편집부】전라남도 신안군의회 양영모 의장이 광주희망재단과 시사종합 굿뉴스피플과 빛가람신문이 주관한 올해의 인물대상에서 ‘2015년 기초의회부문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31일 신안군의회에 따르면 4선인 양 의장은 6대 의회에서 후반기의장에 이어 제7대 전반기 의장을 연임하면서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및 지역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이웃사랑 지역공동체 조성 등 생활정치에 헌신한 점을 인정받아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광주희망재단과 굿뉴스피플-빛가람신문의 ‘올해의 인물 대상’은 우리 사회의 적재적소에서 드러내지 않으며 공동체 발전을 위해 묵묵히 공헌해온 사람들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한 상이다.

이 상은 지난 한 해 동안 정치, 경제, 행정, 문화, 교육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지역 발전에 공헌한 인물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기준과 심사를 거쳐 시상이 이뤄졌다.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한 양영모 의장은 “그동안 지역발전과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온 보람을 느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